top of page

NEWS

unnamed.jpg

"기술로 정신건강 혁신" 블루시그넘…'23년 구글 창구프로그램 선정

개인 맞춤형 심리/정신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루시그넘(대표이사 윤정현)은 자사의 무드 트래킹 어플리케이션 '하루콩'이 2023 구글 창구프로그램 5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unnamed.jpg

"이러니 투자 받을 수 밖에"…블루시그넘, 13억원 신규 후속 투자 유치 성공

개인 맞춤형 심리/정신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루시그넘(대표이사 윤정현)이 한국투자파트너스로부터 신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기존 투자자인 스프링캠프 또한 함께 후속 투자를 단행했는데, 투자금액은 총합 13억원이다.

unnamed.jpg

블루시그넘, 감정 기록 앱 ‘하루콩’ 글로벌 다운로드 500만 돌파

지난 2022년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올해를 빛낸 자기계발앱’ 우수상 수상 및 ‘올해를 빛낸 앱’, 애플 앱스토어가 선정한 ‘2023년을 위한 앱 23선’에 선정되는 등의 성과를 낸 바 있다. 이번 500만 다운로드는 지난 1월 400만 다운로드 돌파 이후 약 3개월만에 달성해낸 것으로, 하루콩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unnamed.jpg

DHP, 정신건강 디지털 치료제 스타트업 ‘블루시그넘’ 투자

디지털 헬스케어 파트너스(대표파트너 최윤섭, 이하 DHP)는 정신건강을 위한 개인 맞춤형 디지털 치료제를 개발하는 블루시그넘(대표 윤정현)에 시드 투자 및 엑셀러레이팅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매쉬업엔젤스도 공동으로 참여했다.

unnamed.jpg

사람 심리의 문제를 기술로 해결하는 블루시그넘

우울감은 언제라도 우리 마음의 문을 두드리곤 합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스스로를 돌아보기란 쉽지 않은데요, 여기, 사람의 심리적 문제를 기술로 해결하려는 스타트업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더 나은 감정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갈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드는 블루시그넘의 윤정현 대표님을 만나봤습니다.

unnamed.jpg

유니콘 쏟아지는 스마트 헬스케어...국내서 주목받는 스타트업은?

인구 고령화로 주목받는 미래 성장산업 중 하나가 헬스케어 분야다. 특히 코로나19(COVID-19)가 장기화하면서 인공지능(AI), 빅테이터 등 첨단기술를 접목한 스마트 헬스케어 산업이 전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bottom of page